다낭 붐붐 마사지 추천 업소 TOP3 알려드려요 왕중왕투어

다낭 붐붐 마사지 추천 업소 top3 알려드려요 왕중왕투어

다낭 붐붐 마사지 추천 업소 top3 알려드려요 왕중왕투어

Blog Article


예약신청(접수)시 한글이름/정확한 영문이름과 문자받으실 연락처는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땡처리패키지/자유여행 카테고리의 상품은 예약신청(접수)일 뿐 확정은 아닙니다. 베트남을 포함해 동남아에서 성 관광을 즐기는 여성들이 꼽는 가장 큰 메리트는 20대 초반의 젊은 현지 남성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자쿠지와 야외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며, 스파를 받을 때 고객의 원하는 적절한 강도로 조절 할 수 있다. 계획에 없었지만, 다낭 여행 동안 함께 했던 택시 기사 푸옥(Phuoc)이 추천해 준 곳. 영어로 소통이 가능한 리셉션 직원이 아주 친절하게 응대를 해준다. 여행을 가면 늘 그렇듯, 피로해진 발을 풀어주기 위해 발과 등 마사지를 묶어서 받았다. 다낭 시내에 있기도 하고 오전 12시까지 하기 때문에 새벽 비행기를 타고 한국으로 돌아가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마사지가 끝나고 다낭공항까지 드랍을 해주셔서 택시 걱정도 없고 마지막까지 알뜰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낭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다낭 마사지샵은 네이버카페 ‘다낭홀릭’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예약 가능하다. 다마싸의 인기인 더 호이안스파는 다낭에서 호이안까지 왕복 무료셔틀버스를 운행해, 교통비에 대한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한국인의 취향에 맞는 시원한 포핸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다만 여행객의 입장에서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방문하시게 되면 위험이 따르는 것도 감수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이러한 이유에서 제가 절대 로컬 업체를 문의하셔도 추천하지 않고 말씀드리지 않는 이유입니다. 동남아 여행 다니다 보면 택시기사들이 붐붐이라고 하며 안내할 때가 있는데 바로 그것입니다.


귀여운 인테리어와 함께 많은 직원을 고용해서 최근 교민들에게까지도 관심을 받고 있는 업소인데요. 직원들이 어리고 귀엽게 생긴 애들이라 흐뭇하게 마사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곳은 픽업 및 드랍도 가능하며 예약 방문을 하셔서 90분 코스로 이용하시면 딱 좋습니다.


일주일 이내 여행을 하신다면 재방문 할인을 받아 다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기 때문에 아이패드를 챙겼었는데 약간의 과자와 우유 그리고 유튜브에서 뽀로로를 3~4편 오프라인 저장해서 가져와서 보여주니 1시간 동안 얌전히 있더군요. 아이와 함께하는 여행에 마사지를 하고 싶으면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현재 다낭 아지트 멀티플렉스에서는 고객 감사 서비스로 성인 2인 이상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OBA 레스토랑 쌀국수를 제공한다. 재방문 고객 특별 할인, 2인 60분 이상, 1인 90분 예약시 다낭 시내지역 및 공항, 미케비치, 롯데마트 무료 샌딩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베트남 다낭마사지 ‘스파365’가 호이안 지역 무료 픽업 운행을 횟수를 증대한다. 해당 샵은 멀리서 발걸음 해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픽드랍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다낭마사지 스파365은 다년간 교육으로 검증된 베트남 현지 관리사가 마사지를 담당하며, 한국인 매니저가 상주하고 있어 소통하는 데 문제가 없다.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건물외관이 다소 낡고 실내 인테리어도 약간 일본 빈티지 스타일의 느낌을 구현하였다고 해서 이곳 나름의 특이한 분위기가 있습니다.


손님의 신체 하나하나도 소중히 하면서 중간중간에 한국말도 구사하는 이 분들은 형님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할 것입니다. 저희는 자신이 있기에 또한 형님들에게 최고치의 만족감을 주기 위해 모두 오픈하고 있으니 이 점 꼭 기억하셨으면 합니다. 하지만 이 곳에서는 마사지 전문 교육이 있을 정도로 서비스에 상당히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안마사들의 몸이 호리호리해보여도 손 힘은 왠만한 남자 이상입니다.

opkorea 오피코리아 오피 코리아 오피코리아

Report this page